스포티즌, 리버풀 아카데미 글로벌 인재 육성기관 라사 아카데미와 협약

2020-06-09
조회수 134

기사입력 2020.06.09. 오전 10:43 최종수정 2020.06.09. 오전 10:43  

[인터풋볼] 이현호 기자=스포츠 비즈니스 기업 스포티즌(대표이사 심찬구)이 영국 명문 축구 클럽 리버풀 FC 아카데미의 전문 훈련 프로그램과 미국 교과 학습 지원 센터 US 아카데미의 학습 지원 프로그램을 도입하여 학생 선수들의 해외 진출을 도와주는 리버풀 FC 아카데미 중·고등부 엘리트 선수 육성 기관 '라사 아카데미'와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라사 아카데미에서는 고액의 유학 비용을 부담하며 해외 유학을 가지 않아도 한국에서 리버풀 FC 아카데미 Elite Division의 프리미엄 축구 훈련을 받으며, US 아카데미만의 노하우가 담긴 학습 지원 프로그램을 통해 미국 중·고등학교 정규 교과 과정을 영어로 이수하게 된다. 라사 아카데미를 졸업한 학생 선수들은 리버풀 FC를 비롯한 해외 프로 축구 리그에 진출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고, US 아카데미와 연계된 미국 대학교에 진학하여 스포츠 산업 관련 학과를 전공하여 졸업 후에는 프로 스포츠 구단이나 관련 직종에 취업할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스포티즌과 '라사 아카데미는' 스포티즌 산하의 퍼포먼스 트레이닝 센터 엑시온(XION)을 통해 라사 아카데미와 협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라사 아카데미와 엑시온이 한국 축구 발전에 기여하고자 하는 공통된 뜻을 공유하며 맺어졌다. 엑시온은 다양한 프로그램 기반으로 주 2회 퍼포먼스 팀 트레이닝을 제공하여 라사 아카데미 소속 학생들의 경기력 향상 및 부상 방지에 중심을 둔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에 심찬구 대표는 "스포티즌과 XION은 앞으로도 축구 계의 여러 학교, 파트너들과 협력을 통해 한국 축구 발전과 인재를 육성하는 방법에 대해 지속적으로 강구해 나갈 것이다'라고 뜻을 전했다. 그리고 제시 박 대표는 '라사 아카데미 소속 학생 선수들은 리버풀 FC 아카데미 훈련 프로그램에 XION의 전문적인 퍼포먼스 관리 프로그램을 더해 축구 경기력 향상과 부상 방지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말했다.

사진=스포티즌

기사제공 인터풋볼 

출처:https://sports.news.naver.com/news.nhn?oid=413&aid=0000100981&redirect=true 

0



@ Copyright 2020. LASA Co., Ltd. All rights reserved.

리버풀 FC 축구 아카데미 홈페이지는 크롬 브라우저(해상도 1920 * 1200)에 최적화되어 있습니다. 



Privacy Policy   |   Therms & Conditions   |   Cookies   |   www.liverpoolfc.com   |   KopKid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