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ve Rogers Appointed Head Coach of LFC IA Korea
11th November 2017

경험 많고 유능한 감독인 데이브 로저스(Dave Rogers)가 LFC International Academy Korea의 총감독으로 새로 부임했다.

로저스는 전 세계의 LFC IA 코치들이 가르치고 있는 고급 코칭 교육인 'The Liverpool Way' 프로그램으로 풍부한 경험을 전수할 예정이다.

선수로서 로저스는 20년간 유럽 다양한 국가에서 뛰며 600경기 이상 출전을 한 이력이 있다. 선수 생활 이후에 로저스는 아일랜드, 네덜란드, 인도의 클럽들과 함께 코칭을 시작했다.

리버풀 출신의 로저스는 LFC International Academy에 2014년에 합류했고 다양한 국가에서 LFC IA 코스를 가르치며 국제적인 경력을 쌓았다.

LFC International Academy Korea의 박주열 대표는 "LFC International Academy Korea에 유능하고 경험이 풍부한 Dave가 총감독으로 합류하여 매우 기쁘다”라고 했다.

"데이브는 한국 축구에 큰 도움이 될 것이며, 양질의 코칭으로 한국의 많은 아이들이 리버풀의 방식(The Liverpool Way)으로 축구를 배우게 될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데이브 로저스는 새로 부임하며 다음과 같이 말했다. "한국에서 LFC International Academy 프로젝트를 시작하게 되어 무척 기쁘다. 구단을 대표하여 해외 어린 선수들에게 제 경험을 전할 수 있어 영광이다. 이미 한국에서는 좋은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고, 따라서 저의 계획은 현재 상황을 평가해보고 선수들과 코치들을 파악한 뒤 아카데미를 다음 단계로 이끌어 가는 것이다. 저희는 International Academy 프로그램으로 전 세계의 어린 선수들을 성장시킬 수 있으며, 어서 어린 친구들에게 'The Liverpool Way'를 가르치고 싶다.”라고 했다.

 


Latest News